본문 바로가기
ETC

춘식이를 빨리 키워보자... ㅡ.ㅡ;;;

by PsychoFLOOD 2024. 3. 12.
728x90

춘식이...겨우 레벨10이냐..

초중딩 친구들에게 어필하려고 했던 것인지..ㅎㅎ.. 최근에 카카오톡 프로필에 춘식이라는 녀석을 추가해두고 클릭 몇번하면 춘식이 레벨이 올라가는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프로필 방문자들이 눌러주면 레벨이 오르는줄 알았으나 해당프로필 주인이 눌러줘야 레벨이 오르는 듯 싶었다.

과연 춘식이 레벨의 끝은 어디일지 궁금하여(별걸 다...) 춘식이를 계속 눌러서 레벨이 어디까지 오르는지 보려고 아래와 같이 배치파일을 작성하였다.

:REDO
adb shell input tap 100 1000
echo WScript.Sleep 100 > %temp%\sleep.vbs & wscript %temp%\sleep.vbs | more & del /q %temp%\sleep.vbs
adb shell input tap 200 1000
timeout /t 4
goto REDO

춘식이가 위치한 좌표를 한번 눌러주고 이후 100ms 정도 대기하였다가 놀아주기를 눌러주고 4초 정도 기다렸다가 위의 과정을 반복하는 배치파일이다.

(춘식이를 누르고 바로 놀아주기를 누르게 배치파일을 해두면 가끔 안눌리는 케이스가 발생하여 100ms 정도 딜레이를 주었다.)

하여 10여분가량 배치파일이 돌아가게 두었더니 레벨10에서 더이상 오르지 않는다..ㅡ.ㅡ;;

오늘의 뻘짓 끝~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