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삼양 우돈 사골곰탕면 시식기

by PsychoFLOOD 2022. 11. 29.
728x90

삼양에서도 최근에 농심 사리곰탕면 오뚜기 순후추라면과 비슷한 컨셉의 라면인 우돈 사골곰탕면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마트에 간김에 한 팩을 사보았다.

선첨후레이크/후첨후레이크/분말스프/면 의 구성으로 되어있다.

구성물은 면/선첨후레이크/후첨후레이크/분말스프 4종으로 되어있다.

선첨후레이크는 동결건조? 한 듯한 작은 고기칩이 들어있고.. 후첨후레이크는 익히 다른 유사면에서도 들어있는 건조된 파 등이 들어있는 것으로 보인다.

조리예시

후첨후레이크에 후추가 들어있다고는 하지만 그다지 강조된 맛은 아니다.(좀 모자른듯...ㅎㅎ)

영양정보

 

선첨후레이크 및 분말스프를 넣은 모습

 

다 끓이고 나서 후첨 후레이크를 넣은 모습

시식해본 소감은.... 기대에 영 못미치는 밋밋한 맛이다 ㅠㅠ

국물맛은 기존 사리곰탕면과 유사한 맛이나 깊은 맛이 떨어지며 선첨후레이크의 고기칩?도 그다지 고기맛은 별로 나지 않았다. 전반적으로 좀 밍밍한 맛이다.(물을 좀 적게 넣었으면 달라졌을지는... 모르겠다. 어차피 3개 정도 더 남아있으나 다음에 끓일때는 물을 좀 적게 투입해서 끓여보아야 할 듯 싶다. 후추도 더 넣으면 좋고 ㅎㅎ)

개인적으로 사골곰탕면의 순위는... 오뚜기 순후추라면 > 농심 사리곰탕면 > 삼양 우돈 사골곰탕면 의 순으로 생각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