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어향가지가 아주 일품인 신도림 유쓰부

by PsychoFLOOD 2022. 9. 28.
728x90

친한분의 소개로 가게된 중식포차집이다.

신도림역에서 도보로 5분도 채 안걸리는 위치에 있으며(건널목 하나만 건너면 된다.)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좋은편이다.

바로옆집은 역전할맥이 위치하고 있어서 2차도... 맥주를 선택한다면 아주 가깝게 갈 수 있다 ㅎㅎ

이 집의 원픽은 누가뭐래도 어향가지고기이다.

여기저기 많은 중식당에서 어향가지를 먹어보았는데 이집만큼 바삭하게 잘 튀겨 맛있는 소스와 나오는 집은 드문듯 싶다.

술이 술술 들어간다...ㅎㅎ..

 

탕수육도 일품

어느 중식당을 가더라도 항상 시켜보는 탕수육도 아주 훌륭한 편이다. 부먹으로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튀김옷이 바삭바삭하게 잘 살아있다.

사진은 깜빡하고 못 찍었으나 짬뽕탕도 국물이 4인도 넉넉히 먹을만큼 많이 나오며 소주 안주로 국물로는 아주 제격이다.

가게 입구

 

2차는 바로옆 역전할맥에서...ㅋ...
다른 분들은 맥주를 드시고... 나혼자 또 소주를 먹었다..ㅎㅎ.

 

재방문의사 아주 강력히 드는 간만에 보기드문 좋은 중식당을 만난 듯하다.

근처로 갈일이 있으면 무조건 또 방문해보고 싶어지는 곳이다.(가격은 착하지는.... 않은편임.ㅎㅎ..)

 

https://place.map.kakao.com/2053795962

 

유쓰부

서울 구로구 경인로67길 23 푸르지오 2차 101동 103호 (신도림동 338)

place.map.kakao.com

 

 

 

 

 

 

 

 

 

 

 

728x90

댓글